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일상다반사

에드센스 주소인증 핀 받기

by Mr.꼼 2020.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어 비 오는 날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뉴스를 보니까 중국은 주먹만한 코로나바이러스 심벌을 닮은 우박이 떨어지고, 장마로 인해 28일동안의 집중호우로 큰 홍수가나 코로나에 이어 재앙이 겹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29일 중국신문사 보도에 따르면, 중국 남부지역에 28일째 폭우 경보가 이어지면서 피해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다.

 이달 들어 광시좡족자치구, 구이저우성, 후난성, 쓰촨성, 장시성 등 중국 남부 지역에서 폭우가 계속돼 78명이 숨지거나 실종되고, 1,216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상태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중국도 이래저래 우한이 겹치는데요? 우리나라도 안심하기에는 아직도 이른듯 합니다. 연일 확진자수가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충남에서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으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더 이상 확진이 되지 않도록 개개인이 적극적인 코로나 퇴치 운동에 동참해 하루라도 빨리 안정을 찾아야겠습니다.

 

 

오늘은 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약 6개월 정도 되어가는 것 같아요,

그동안에 나름 열심히 포스팅도 하고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으려고 동영상이나 블로그를 통해 지식을 얻곤 했거든요?

그 결과 에드센스로부터 어렵사리 승인을 얻어냈답니다, 그런데 약 1개월 전부터 에드센스 주체 측에서 제 주소가 확인이 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이므로 핀을 부여받아 주소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연일 뜨는 겁니다, 처음에는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가지 않아 며칠을 고민했네요,ㅋㅋ 

그러다 자세히 보니 에드센스 측에서 인증 핀이 동봉된 서신을 발송했다는 메시지를 발견하고 기다렸습니다, 약 40일이 되어서야 우편물이 도착을 하더군요?

기다리던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 되었다는 서신이 에드센스로부터 도착을 했습니다.

무슨 큰 선물이나 받은 양 기쁘더군요,ㅎㅎ

바로 뜯어봤지요,,^^

 몇 단계에결쳐 주소 인증하는 방법과 우측에 승인 핀번호가 커다랗게 찍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에드센스 센터 지급란을 참고하라고 쓰여 있네요.

전 간단하게 인증단계를 마쳤답니다. 주소 인증이 필요하다는 메시지 하단에 핀번호를 삽입해 인증하는 란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인증절차를 마치고 나니 이제 나도 에드센스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구나라는 실감이 나도라고요? 금액은 얼마 되지는 않겠지만,ㅎㅎ

그래도 오늘은 무언가 큰 걸 얻은 것 같은 성취감에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에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필수 절차인 주소 인증한 썰을 풀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