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가죽 다루기

휴대가 간편한 슬림 지갑

by Mr.꼼 2021.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 꼼 입니다.
우여곡절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벌써 유월하고도 중순이 지나고있네요..

아침부터 날씨가 흐린 게 비가 한바탕 내려줄 것 같습니다. 어제도 지나가는 비가 살짝 내렸던 것 같은데.
농번기다 보니 필요한 만큼의 비가 내려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 조만간 장마철이 다가오니 너무 많은 비가 내리지 않기를 기도해 봅니다.

며칠 전부터 제가 운영하는 Mall에 올릴 상품 디자인을 구상하느라 애를 좀 썼답니다.

다름아닌 지갑인데요, 일반 지갑과 조금 다르게 휴대하기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지갑을 구성해 보았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에 보이는 지갑인데요.

사이즈는 가로 7.5cm, 세로 10cm의 손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일상의 간편한 캐주얼 차림의 바지 포켓 주머니에 간단히 수납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답니다.

원재료는 이태리 수입가죽 베지터블"Alto"의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가죽"Alto"는 2T 정도 두께의 부드러운 가죽으로, 무광 표면 처리를 해 은은한 빛으로 쉽게 싫증 나지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베지터블가죽의 특성상 때가 타 더라도 그빛의 매력을 가지고있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쉽게 질리지 않는답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색상의 구성은 약간의 중후함을 표현한 브라운(밤색) 색상과, 깔끔함이 도드라지는 라이트 브라운(탄색), 그리고 두 컬러의 조합을 이룬 혼합 색상, 이 세 가지 컬러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지갑의 바깥쪽과 안쪽면에 카드 수납공간을 구성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추가하고, 디자인의 독특함을 살렸습니다.
지갑의 안쪽면에 카드 수납과 더불어 현금 수납 또한 용이합니다.

카드사용량이 많아진 요즘 현금 수납공간을 줄이고 카드 수납공간을 늘려 효율성을 늘려 보았답니다.
제 개인적인 착안으로 도안한 제품이긴 하지만 많은 소지자들의 마음에도 쏙 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구경하러 오세요^^..>>https://idus.kr/iqZt5

반응형